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OST', 신승훈부터 거미까지…여운 남기며 성황리 개최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OST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K-OST 콘서트'가 음악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뜨거운 축제의 장을 구현했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는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3일차 'K-OST 콘서트 : M.O.S.T(Memories from Original Sound Track) 시즌1'(이하 'K-OST 콘서트')가 열렸다.

이날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인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K-O.S.T' 콘서트는 가수 신승훈, 거미, 펀치, 김경희 등이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해 관객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이들은 무대에서 특유의 짙은 감성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대표 한류 드라마인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들의 대표곡들이 이날 화려한 선율과 함께 라이브 무대로 완성됐다. 가수들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어우러진 무대들은 관객들에게 진한 감성을 남겼다.

'K-OST 콘서트'에서는 한류의 중심에 서 있는 국내 드라마 드라마 수록곡들이 6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웅장함을 자랑했다. 특히 아울러 내로라 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시청각적으로 다채롭게 꾸며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 뒤에는 드라마 명장면이 함께 대형 스크린에 연출돼 필름 콘서트를 연상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한류의 명성을 톡톡히 드러내며 화려한 공연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전무후무한 문화계 핫플레이스를 탄생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 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 컬처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행사다.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