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홍경민 "흔치 않은 공연…대기실만 봐도 설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홍경민 / 사진=방규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가수 홍경민이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소감을 전했다.

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인 K-소울 콘서트가 열렸다.

본 무대에 앞서 출연진들의 포토월과 인터뷰가 진행됐다. 진행은 모델 출신 방송인 유이안이 맡았다.

이날 홍경민은 "일하고 애 키우고, 애 키우는 걸로 일하고 산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은 늘 해오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게 준비했다"며 "개인적으로 좋은 가수분들이 오늘처럼 이렇게 많이 모이는 자리가 흔치 않다고 생각한다. 대기실에 붙어있는 선, 후배 동료 가수들의 이름만 봐도 설렌다"고 공연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보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 뿌듯하고 기분이 좋다"고 덧붙였다.

방송인 박수홍과 가수 서제이가 진행을 맡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소울 콘서트에는 가수 해바라기, 임병수, 신계행, 유리상자, 홍경민, 서영은, 왁스, 김범수, 하동균, 휘성, 나윤권, 제아, 이현, 서제이, 길구봉구, 송하예, 박재정, 양다일, 박상돈, 민해경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관중을 사로잡는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