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백종원, 진짜 먹방 다시 온다···스트리트 푸드파이터 '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지윤 기자 =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시즌2로 돌아온다.

tvN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가 다음달 22일 첫 방송을 시작,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40분 시청자들을 찾는다"면서 "시즌2의 첫 여행지는 터키"라고 19일 알렸다.

포스터 속 백종원은 터키 현지인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이다. 터키식 홍차 '차이'를 음미하며 행복해하고 있다. 백종원은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로 터키를 꼽았다. "터키로 신혼여행을 갔을 때 관광지에 가는 시간이 아까워 맛집 투어를 다녔다"며 "지금 와서 보면 아내(소유진)가 화냈을 만도 하다"고 전했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외식사업가 백종원(53)이 세계 곳곳의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은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드 2018'에서 베스트 인포테인먼트 부문 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시즌2는 '커피 프렌즈'(2019)의 박희연 PD가 연출한다. 박 PD는 "시즌1에서 담지 못한 도시를 많이 보여주려고 한다. 한층 더 이야기가 다채로워지고, 완성도도 높아질 것"이라며 "군침을 자극하는 음식 이야기에 백종원의 위트가 더해져 일요일 밤 시청자들이 힐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plain@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