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방송소식] '60일, 지정생존자' OST 합본 발매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60일, 지정생존자'
[tvN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20일 종영을 앞둔 tvN 월화극 '60일, 지정생존자'가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차여울의 '마이 호프'(My Hope), 최고은의 '내일' 등 그동안 사랑받은 삽입곡들과 스코어 등 총 23곡이 담겼다.

연합뉴스

'우지원 김승현의 농구농구'
[EBS 제공]



▲ EBS FM(104.5㎒)은 20일 오후 4시 새 프로그램 '우지원 김승현의 농구농구'를 선보인다.

코트계의 황태자 우지원과 천재 가드 김승현이 진행자로 나서 한국 농구가 걸어온 발자취를 때로는 가볍게 때로는 묵직한 쓴소리로 짚어보고, 선수가 아니면 절대 알 수 없는 농구계 뒷이야기도 나눈다.

우지원은 "라디오 DJ에 대한 꿈을 간접적으로나마 이뤄서 정말 기쁘다"고, 김승현은 "난 핵폭탄 같은 사람이다. 거침없이 말하다가 방송 수위 조절에 실패할까 봐 걱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연합뉴스

'더쇼' MC
[SBS MTV 제공]



▲ SBS MTV는 이날 오후 6시 '더쇼' 200회 특집 MC로 빅톤의 최병찬이 나선다고 밝혔다. 그는 예은, 제노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김우석, 전소미 등 역대 MC들의 모습부터 스페셜 무대 등 다양한 코너를 만나볼 수 있다.

A.C.E, NCT DREAM, TRCNG, 공원소녀, 노라조, 버디, 위키미키로켓펀치, 디원스, CIX, JBJ95 등이 출연한다.

연합뉴스

배우 이일화
[L.ma 제공]



▲ 배우 이일화가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일화는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김과장', '불어라 미풍아', '마녀의 법정', '그녀의 사생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깊은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애달픈 모성애를 가진 엄마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재벌가 사모님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왔다.

차기작은 영화 '클럽 페르소나'로, 베테랑 여형사 서효자를 연기한다.

연합뉴스

어느 록밴드의 평양 방문
[EBS 제공]



▲ 제16회 EBS국제다큐영화제는 결혼, 북한, 동물 등 3가지 주제로 스페셜 토크 시간을 마련했다.

20일 오후 6시 30분에는 '위기의 30대 여자들' 상영 후 영화 평론과 허남웅, 쇼쉬 슐람 감독, 남순아 감독과 '결혼하면 좋을까'를 주제로 대화한다.

22일 오후 6시 30분에는 '어느 록밴드의 평양방문' 상영 후 모르텐 트라비크 감독과 '우리는 평양으로 간다네 두려움 없이'라는 주제로, 23일 오후 6시 30분에는 '그루밍' 상영 후 저스틴 레비 감독과 '내 강아지의 취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