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ST포토] 리듬파워 지구인, '폭발하는 랩핑' (2019 케이월드 페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6일차 'K-힙합 콘서트'가 21일 저녁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K-힙합 콘서트'에는 래퍼 챙스타, 김하온, pH-1, 식케이(Sik-K), 우원재, 리듬파워 등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실력파 래퍼들이 무대에 올랐다.

챙스타는 다트머스 대학 출신의 래퍼로 히피 감성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하온은 '고등래퍼2'의 우승자일 뿐만 아니라, 리듬파워의 멤버 행주 또한 '쇼미더머니 시즌6'의 우승을 거머쥐었다. 리듬파워의 다른 멤버들 또한 '쇼미더머니'에서 시즌별로 활약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우원재, 식케이도 '쇼미더머니'를 통해 실력을 입증받은 스타 래퍼다. pH-1은 출중한 랩과 보컬 실력으로 힙합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 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 컬처를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 올해 3회를 맞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소울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특별한 무대가 예고돼 있다.

15일부터 24일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는 팬들이 직접 능동적으로 참여 및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특히 대규모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만큼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케이팝을 좋아하는 국외 팬들도 다수 참여할 것으로 보여 의미를 더하고 있다. 2019.08.21.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