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레인즈 출신 장대현, 솔로 데뷔...15kg 감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 솔로 출격을 앞둔 장대현이 데뷔 앨범을 통해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23일 오후 6시 장대현의 공식 SNS를 통해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의 타이틀곡 ‘던져’(FEEL GOOD)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앞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오디오 프리뷰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한 장대현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만난다.

뮤직비디오 2차 영상을 통해 장대현은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그만의 힙한 스타일을 마음껏 뽐낼 전망이다. 특히 15kg 감량으로 한껏 살아난 턱선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핑크 헤어가 끼 넘치는 표정 연기를 만나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장대현의 이번 타이틀곡 ‘던져’는 리드미컬한 R&B 베이스의 POP 곡으로, 통통 튀는 분위기의 피아노 라인과 신나는 리듬의 드럼이 특징인 곡이다. 장대현의 액티브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한 곡에서 경쾌함과 감성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장대현은 작사가로 완벽 변신하며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할 예정이다. 전체 멜로디와 랩 메이킹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한편 실력파 아티스트 장대현의 첫 번째 싱글 ‘필 굿’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