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하성운 "첫 솔로로 시상식, 감격스러워"(2019 케이월드 페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하성운 / 사진=팽현준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하성운이 근황을 밝혔다.

24일 저녁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폐막공연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하성운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예능 촬영을 하면서 라디오 준비하고 있다. 다음 앨범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9 소리바다 어워즈' 본상을 수상한 하성운은 "첫 솔로로 시상식에 나와서 상을 받으니 저 스스로도 감격스러웠다. 팬 분들께 더욱 감사함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하성운은 "건강관리는 따로 안하고 모든 걸 재미있게 하고 있어서 별 문제 없다"고 말했다.

오늘(24일) 폐막공연은 이상민, 신아영이 MC를 맡고, 에이티즈, 에이프릴, 백지영, 체리블렛, (여자)아이들, 하성운, 있지, 키썸, 이달의 소녀, 네이처, 엔플라잉, 스트레이키즈, 슈퍼주니어 등 정상급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관중을 사로잡았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