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저스티스' 박성훈 "여기 재미있지 않냐"…나나도 감금 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저스티스'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저스티스' 나나가 박성훈 집에 갇힐 뻔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서 검사 서연아(나나 분)는 정진그룹 부회장 탁수호(박성훈 분)가 수상하다는 것을 눈치채고 스스로 그의 집을 찾아갔다.

서연아는 와인을 옷에 쏟은 척 집을 살펴봤다. 그러다 CCTV와 의문의 방을 목격했다.

이때 탁수호가 나타나 "누구 찾으시냐"며 섬뜩하게 물었다. 서연아는 "술에 많이 취했나 보다. 어쩌다 보니 여기까지 왔다. 그런데 여기는 뭐냐. 여기 누가 생활하는 것 같던데"라고 물었다.

탁수호는 "여기는 아무도 모르는 저만의 공간이다. 세상과 단절돼서 혼자만 있고 싶을 때 오는"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아무도 못 찾는다"면서 서연아에게 다가갔다.

서연아는 "그런데 CCTV는 왜 있는 거냐. 감시하는 모니터도 있더라"고 말했다. 탁수호는 "근데 여기 되게 재미있지 않냐"면서 문을 닫고 나가 긴장감을 높였다.

서연아가 감금될 위기에 처했지만 다행히 이태경(최진혁 분)이 등장했고, 서연아를 찾아냈다. 탁수호는 이들에게 "장난 친 것"이라며 웃었다.

한편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이 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