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너노들' 이정민, 캐릭터 싱크로율 200% 현장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에코글로벌그룹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속 배우 이정민의 비하인드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방영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로, 극 중 이정민은 플루티스트이자 질투의 여왕 최서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9일 방송에서 라이벌인 하은주(박지연 분)와 격렬하고도 살벌한 신경전을 펼친 최서주(이정민 분)는 하은주의 치명적인 약점을 콕 집어내, 뼈를 때리는 일침을 쏟아내며 쉽게 물러서지 않는 불꽃 튀는 공방전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민은 극 중 화장품회사 사장의 딸이라는 배경을 가진 최서주답게 다양한 스타일과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앙칼지고 톡 쏘는 말투와 표정으로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사하고 있다. 또 이정민은 극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상큼발랄한 표정은 물론, 최서주다운 새침한 표정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보여주고 있다.

매 회 하은주와의 한치의 양보도 없는 신경전과 앙숙 케미로 긴장감과 흥미를 더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이정민은 현장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무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정민이 출연하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