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임창정 "도넘은 루머와 악플러에 강력한 법적 대응" 선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임창정이 21일 소속사를 통해 자신을 향한 악플에 강력한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사진은 임창정이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참석한 당시. /남용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강일홍 기자] 가수 임창정이 강력한 법적 대응으로 악플러 전쟁을 선언했다.

21일 임창정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임창정 씨와 관련된 전 소속사와 공연기획사들 간의 문제,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가족 이야기 등에 일부 악플러들의 추측성 댓글과 악성 루머들이 도를 넘었다고 판단했다"며 법적 대응 배경을 설명했다.

임창정 소속사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의적 비방이 온라인 상에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아티스트 임창정과 가족들의 명예 훼손이 심각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을 간과할 수 없다"면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를 통해 확보 되어있는 각종 증거 자료를 토대로 고소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임창정 소속사가 밝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ES I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임창정과 관련된 전 소속사와 공연기획사들 간의 문제,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가족 이야기 등에 일부 악플러들의 추측성 댓글과 악성 루머들이 도를 넘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소속 아티스트 임창정은 단 한 번도 자신의 공연에 대한 부당한 이득을 편취한 적 없으며, 계약과 관련한 어떠한 불미스러운 행태에 관여한 적도 없고 인지하지도 못했음을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현재 법적 공방이 진행 중인 사항의 당사자가 아닌 관계로, 또한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하겠다는 전 소속사의 약속만 믿고 입장 표명의 시기를 기다리고 있던 차에, 근거 없는 추측과 악의적 비방이 온라인 상에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아티스트 임창정과 가족들의 명예 훼손이 심각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바,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합니다.

이에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를 통해 확보 되어있는 각종 증거 자료를 토대로 고소 절차를 진행 중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가 익명의 가면을 쓰고 뱉어낸 악의적인 글들로 인해 고통받는 상황을 묵과하지 않을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임창정을 꾸준히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믿음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eel@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