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지코 "예전의 목표가 킹이었다면 이젠 킹메이커가 되고 싶다"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 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지코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9년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의 반쪽 을 공개한 지코는 아이돌, 래퍼, 프로듀서로서 모두 두각을 드러낸 전방위 아티스트답게 이번 화보에서도 다채로운 멋을 뽐냈다. 캐주얼한 착장부터, 스포티한 스타일링 그리고 포멀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지코는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담백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꺼냈다. “예전의 목표가 ‘킹’이었다면, 이젠 ‘킹메이커’가 되고 싶달까요?”라는 말로 직접 설립한 회사 KOZ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서 포부를 이야기했다. 뿐만 아니라 “Part. 1이 제 생각을 넓게 펼친 거라면 Part. 2는 좀 더 디테일한 표현이 될 거예요. 감독판이나 확장판 같은 개념으로요.”라는 말로 곧 발매될 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코가 화보에서 착용한 거의 모든 의상은 에드하디(Ed Hardy)의 제품이다. 에드하디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쥬얼 브랜드로 이번 시즌 타투 디자인을 재현한 레트로풍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화보 속 제품들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HDC 신라면세점, 두타면세점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코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