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단독] AOA, 11월 5인조로 컴백..'총 든 설현' 뮤비 속 강렬 이미지 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AOA가 오는 11월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23일 OSEN 취재 결과, 5인조로 재편성한 후 최근 Mnet '퀸덤'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AOA가 11월 컴백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멤버 설현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강렬한 이미지의 흑백 사진을 게재해 큰 관심을 모았던 바다. 사진 속 설현은 시크한 표정을 한 채 장총을 들고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AOA_In_the_Moonlight"란 글과 함께.

이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일종의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스포'라 할 수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팬들의 기대감은 무한 상승 중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OA는 최근 '퀸덤'에 출연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빈틈없는 퍼포먼스 등으로 재조명받고 있다. '퀸덤'의 화제성에 이어 강렬한 이미지로 새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 AOA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을지 주목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2012년 데뷔해 올해로 8년 차에 접어든 AOA는 '심쿵해', '짧은 치마', '단발 머리', '사뿐 사뿐', 'EXCUSE ME', 'GET OUT', '흔들려'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월 설현, 지민, 유나, 혜정, 찬미 등 5인조로 활동 2막에 들어서게 됨을 알렸다.

/nyc@osen.co.kr

[사진] 설현SNS, FNC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