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신의 한 수: 귀수편' 권상우부터 우도환까지 수능 응원...교복 무대인사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신의 한 수: 귀수편” 수능 수험생 이벤트./ 사진제공=CGV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수능에서 신의 한 수를 뒀을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특별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 대상 선착순 팝콘 100원 구매 이벤트로 CGV 전국 극장 매점 키오스크에서 ‘수험생 응원 팝콘’ 제품을 구매한 후 매점 직원에게 ‘신의 한 수: 귀수편’ 예매권과 자신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참석이 가능하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총 1만 5천개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텐아시아

‘신의 한 수 귀수편’ 출연 배우들 수능 응원./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배우들도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배우들은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과 내년 수능을 준비할 예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14일~15일 이틀간 게릴라 무대인사를 준비했다. ‘귀수’ 역의 권상우, ‘똥선생’ 역의 김희원, ‘장성무당’ 역의 원현준은 수험생들을 위해 교복패션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또한 15일 오후 CGV 홍대점에서는 배우들이 일일 미소지기로 등장해 깜짝 티켓판매 이벤트를 진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인 6색 주연 배우들은 함께 모여 촬영한 수능 응원 단체 사진과 응원 손글씨 메시지를 공개하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