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나혼자산다' 박나래·한혜진·화사·윤도현·헨리, 촬영 인증샷 공개 '화기애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MBC예능연구소 SNS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나혼자산다' 박나래·한혜진·화사·헨리·윤도현의 촬영 인증샷이 공개됐다.

14일 MBC 예능연구소 공식 SNS에는 '여. 은. 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빈다. 계속되는 박사장의 파티 2탄도 기대해주세요' '의외의 절친! 헨리와 도현의 셀카 대방출. 계속되는 헨리의 체력 단련기도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나래, 한혜진, 화사 '여은파' 비하인드 컷이 담겨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윤도현과 헨리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MBC '나혼자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와 한혜진, 화사의 은밀한 파티(여은파)가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박나래의 생일 주간을 맞아 나래바에서 특별한 홈파티를 열었다. 1980년대 미국에서 유행했던 '글램 펑크룩' 컨셉의 의상을 준비한 박나래와 한혜진, 화사는 파티 컨셉에 맞게 각각 '조지나' '사만다' '마리아' 등의 영어 이름을 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