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옥상달빛, 새 싱글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 눈길…박세진 작사+작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여성 듀오 옥상달빛의 새 싱글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가 눈길을 끈다.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는 옥상달빛이 약 1년만에 내는 싱글 앨범으로 나 자신에게 확신이 없는 모든 사람들이 위안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든 노래로 옥상달빛의 멤버 박세진이 작사, 작곡했다.

이번 앨범은 이전의 옥상달빛의 음악과는 조금 다른 90년대 팝 느낌의 뉴트로 스타일로 두 멤버의 아름다운 화음과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따뜻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올해 2019년 옥상달빛은 멤버별 솔로 앨범 발매와 더불어 MBC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 메인DJ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팀으로는 약 1년만에 앨범을 발매하는 것으로 그동안 옥상달빛의 노래를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앞으로도 옥상달빛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줄 수 있는 음악으로 계속 활동할 예정이며 12월에 또 다른 싱글앨범 발매와 연말 콘서트 ‘수고했어, 올해도 2019’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옥상달빛의 새 싱글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는 지난 11월 23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