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러블리즈 ‘종소리’, 티캐 조회수 100만 돌파 눈길…겨울이 오는 소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러블리즈의 ‘종소리’ 무대가 티캐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2일 오후 6시 기준 네이버티비캐스트에 게재된 러블리즈의 ‘종소리’ 무대(뮤직뱅크)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급상승 순위에서도 12위(2일 오후 6시 기준)를 기록 중이다.

러블리즈의 ‘종소리’ 무대 영상은 지난해에도 티캐 톱 100차트에서 이름을 올리며 소위 ‘역주행’을 했었다. 1년이 지난 현재, 다시 티캐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

해당 영상은 2017년 11월 17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 컴백 무대다. 팬들로서는 3년 연속(17-18-19년)으로 ‘종소리’와 함께 겨울을 맞이하고 있는 셈이다.

‘종소리’는 ‘두근대는 설렘의 시작, 귓가에 맴도는 종소리’라는 순정만화 판타지를 콘셉트로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운 세계관을 담은 겨울에 듣기 좋은 곡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지난 11월 5주년을 맞이한 바 있다.

지난 2014년 11월 데뷔앨범 ‘Girls’ Invasion’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종소리’ 등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 타이틀을 얻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티비캐스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