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윤종화, ‘나쁜사랑’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캐릭터 싱크로율 10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나쁜사랑’ 윤종화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HB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윤종화가 출연 중인 ‘나쁜사랑’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일 첫 방송한 MBC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에서 한민혁 역할을 맡은 윤종화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윤종화가 출연하는 드라마 ‘나쁜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어 오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윤종화 역시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끈다.

이번 작품에서 윤종화가 그려낼 한민혁은 대기업 회장의 둘째 아들로, 친엄마 장화란 (정애리)의 과도한 보호 때문에 아버지의 신뢰를 잃었지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인물이다.

이에 윤종화는 첫 회 방송부터 한민혁 그 자체의 모습으로 등장, 자신만의 연기 색깔로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고조시켰다.

방송 말미에는 오승아와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하며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 속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기도.

이처럼 첫 회 방송부터 많은 이들에게 화제를 불러 모으며 관심을 받고 있는 ‘나쁜사랑’에서 배우 윤종화가 한민혁이라는 입체적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 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윤종화가 출연하는 MBC ‘나쁜사랑’은 매주 월~금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