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차인하 인터뷰 재조명 "흔들리지 않는 여유 갖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차인하 / 사진=판타지오 SNS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차인하의 사망 소식이 충격을 준 가운데 최근 공개됐던 인터뷰가 회자되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달 15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우 차인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당시 인터뷰에서 차인하는 "인간으로서 외부 환경에 흔들리지 않고 담담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여유를, 배우로서는 관객들에게 끊임없는 변신을 선사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진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말하는 차인하의 모습에서 매사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차인하는 "2019년은 더 잘할 수 있겠다는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계속 달려나간 시간들이었다. 제가 어떤 모습으로 어떤 작품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지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는 차인하가 되겠다"는 포부와 다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한 차인하는 향년 2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차인하는 자택에서 숨진 채 매니저에 의해 발견됐다. 현재 경찰이 사망 원인을 파악 중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