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더쇼' 강다니엘, 솔로데뷔 첫 1위 "노력하는 아티스트 될게요"[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방송화면 캡처


강다니엘이 데뷔 첫 1위를 기록했다.

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MTV '더쇼'에서는 우주소녀 다영과 CIX 배진영, 골든차일드 TAG가 스페셜MC의 진행으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12월 첫째주 1위 후보로 AOA '날 보러 와요', 강다니엘 'TOUCHIN', 아스트로 'Blue Flame'이 오른 가운데 강다니엘이 데뷔 첫 1위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트로피를 품에 안은 강다니엘은 "우리 다니티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겨울에 따뜻함을 이렇게 느낄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아티스트 되겠다"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1위 후보에 오른 강다니엘의 신곡 'TOUCHIN'으로 무대에 올랐다. 'TOUCHIN'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해석한 곡. 강다니엘은 자신만의 퍼포먼스를 통해 화려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AOA의 신곡 '날 보러와요'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를 갈망하는 강렬한 의지를 몽환적인 분위기로 담아낸 곡. AOA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완벽한 무대매너로 좌중을 압도해내는데 성공했다.

이외에도 CIX의 '순수의 시대', '골든차일드의 '워너비', 우주소녀의 '이루리' 등이 이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1TEAM, AOA, CIX, DONGKIZ, OnlyOneOf,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김소유, 김영철, 네이처 (NATURE), 뉴키드, 리미트리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아스트로 (ASTRO), 우주소녀가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