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대한외국인' 정세운, "최초로 '퀴즈 담당 정세운' 보여 드리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가수 정세운이 퀴즈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신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을 발표하며 솔로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정세운이 출연한다.

정세운은 과거 ‘K팝스타3’에서 자작곡을 선보이며 실력을 입증, 이후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날 정세운은 팬들이 지어준 별명 ‘팀 정세운’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는 “제가 솔로로 활동 중인데 보컬 담당, 댄스 담당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팀 정세운’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MC 김용만이 “평소 노래를 많이 들어서 보컬 담당인 건 알겠는데 댄스 담당도 있냐”며 의문을 품자, 정세운은 “댄스 담당이 제 팀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멤버다”라며 즉석에서 ‘댄스 담당 정세운’을 소환, 멋진 댄스 실력을 뽐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세운의 댄스 실력에 감탄한 MC 김용만이 ‘퀴즈 정세운’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드러내자, 그는 “‘퀴즈 담당 정세운’은 사실 오늘 첫 데뷔다. 베일에 싸였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새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퀴즈 데뷔 신고식은 12월 4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