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양식의 양식' 백종원 인생 스테이크 만났다?! 감탄·극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종원이 스페인에서 인생 스테이크를 만난다.

JTBC 보도제작국이 기획한 '양식의 양식'(기획 송원섭, 연출 한경훈, 제작 JTBC/히스토리 채널) 2회에서 나이 든 소로 만든 스테이크에 흠뻑 매료 된 백종원의 특별한 미식 여행을 예고, '나이 든 소는 질기고 맛없다'는 상식을 제대로 깨줄 예정이다.

스페인의 한 농장을 찾은 백종원은 엄청난 덩치의 소들에 제압 돼 시작부터 은근한 긴장감을 드러낸다. 하지만 이곳만의 특별한 사육 철학과 조리 방식에 구미를 제대로 당기며 긴장 반, 설렘 반 속 스테이크 시식에 나선다고.

압도적인 비주얼과 진한 육향이 가득한 스테이크 자태에 시선을 빼앗긴 백종원은 예상을 깨는 식감과 맛에 완전히 매료된다. 인생 스테이크를 만난 듯 연신 감탄과 극찬을 쏟아냄은 물론 "이걸 싸가고 싶어요 집에"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스테이크는 24개월 전후로 도축하는 일반적인 경우와 다를 뿐 아니라 나이 든 소의 육질과 풍미를 유지하기 위한 비법이 담겨 있어 백종원의 흥미와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다고. 선사시대부터 내려온 순수 혈통이자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테이크로 선정된 만큼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그 맛있는 비밀이 궁금해진다.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 욕망의 양식 소고기로 꽃 피울 백종원의 맛있는 음식 수다는 오는 일요일(8일) 밤 11시 JTBC와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송될 '양식의 양식' 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JTBC '양식의 양식')

(JTBC 뉴스운영팀)

JTBC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