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편스토랑'진세연, 부대찌개 밀푀유 비장의 무기로 '불닭소스'등장[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은혜 기자]'편스토랑'에는 우리밀을 이용한 요리가 펼쳐 졌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편스토랑'에 우리밀을 이용한 수제비 밀푀유 파스타가 이어졌다.

"나는 비쥬얼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밀푀유 같은 부대찌개를 만들고 싶다"는 세연의 의견에 바로 요리 대결이 이어졌다. 세연은 엄마가 적어준 레시피 대로 요리를 만들기 시작했다.
"밀푀유는 사실 손이 너무 많이 가서 우리는 선호하지 않는다"는 셰프들과 달리 이승철은 "머리를 한대 두들겨 맞은거 같다"고 놀라워 했다.

세연과 세하가 부대찌개 밀푀유를 만드는 가운데 민규와 상우는 부대찌개 파스타를 만들어냈다. 토마토와 햄 그리고 각종 다진 야채들이 가득한 소스에 면을 비비자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 이어졌다. "너무 맛있는데"라는 세연과 민규의 극찬이 이어졌다. 이어 밀푀유 부대찌개 시식에서 민규는 "너무 맵다"라고 놀라워 했다. 나영은 "핵인싸 부대찌개 아니야"라면서 놀라워 했고 세하는 "파스타는 먹어본 느낌인데 이건 처음 먹어본다"라고 했다. 전원 만장 일치로 밀푀유 부대찌개가 승리를 했고, 세연은 "뭔가 좀 모자란 거 같아서 집에서 보충을 해보려고 한다"고 했다.

집에서 세연은 당근과 애호박 무로 채소면을 만들어 넣는가 하면, 마지막으로 비장의 소스라고 하며 불닭소스를 추가했다. /anndana@osen.co.kr

[사진]KBS 2TV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