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짠내투어' 용진투어…베트남 꾸란 빌리지→1500원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투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N '짠내투어'캡처


[헤럴드POP=오현지기자]'웰컴투 동막골'연상케하는 베트남 꾸란빌리지가 투어 3일차에 공개됐다.

9일 오후에 방송되는 tvN '짠내투어'에서는 거허족이 살았던 마을 꾸란빌리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꾸란빌리지의 모습은 흡사 웰컴투동막골을 연상시켰다. 개발되지 않은 자연속에 동물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보였다.

이진호는 "타임머신을 타고, 역사책 속으로 들어간 느낌이었다"고 했고, 문세윤은 "이런 기회가 많이 없는데, 신비로운 느낌이 있다"고 인터뷰했다.

꾸란빌리지 공연팀은 베트남 락족의 전통 수렵생활을 모습을 형상화시키는 춤을 췄다. 박명수, 문세윤, 한혜진, 이용진, 이진호, 이경 등은 중간중간 사이에 껴서 춤을 추기 시작했다.

이어 따이꺼이라는 베트남 전통놀이에 참여했다. 락족 전사들과 대결에서 7승을 하면 프랑스식 호텔요리인 가심비 요리를 맛보게 되고, 지면 가성비 요리를 맛보게 된다. 문세윤과 이진호 이이경 한혜진은 단숨에 베트남 전통놀이에 참여해 승리를 이끌었지만, 박명수의 실패로 가성비 식당으로 이동했다. 스테이크 가격은 약 1500원이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