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아우라, 커플다이어리·스마일리·신윤제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아우라 / 사진=일공이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아우라(AOORA)가 새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우라는 9일 오후 빌리언디씨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이 참여한 새 싱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 아우라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뽐냈고 목에 소형 전구를 감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이미지 하단에 ‘올 아이 원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라는 문구를 통해 곡 제목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신곡 ‘올 아이 원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스페셜 싱글로 발매된다. 이번 곡에는 아우라 외에도 현재 인디밴드 커플다이어리의 남성 보컬로 활약 중인 오륜과 특색 있는 래핑으로 주목받고 있는 래퍼 스마일리, 독보적인 분위기와 감미로운 목소리의 모델 신윤제가 합류하며 각자의 매력을 곡에 녹일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뮤직 프로듀싱팀 트로피캣(Trophy cat)으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겸 DJ 프라이데이는 곡의 작곡 및 프로듀싱을, 또 다른 멤버인 글로벌 인플루언서 에드워드 아빌라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아우라, 스마일리, 커플다이어리, 신윤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올 아이 원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15일 정오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