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필립♥' 박현선 누구? 발레리나→연 매출 100억 브랜드 대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현선 이필립 /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에서 사업가로 활동 중인 이필립이 2년째 교제 중인 쇼핑몰 모델 겸 대표 연인 박현선에게 프러포즈한 사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현선은 15일 자신의 SNS에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 놀랐다. 완전 서프라이즈.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Will you marry me? ye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현선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며 프러포즈하는 이필립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박현선은 이필립에게 받은 다이아 반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필립의 연인인 박현선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뷰티 회사의 대표다. 그는 사업을 시작하기 전, 발레리나로 활동했다. 세종대에서 학사와 석사, 그리고 박사학위까지 받은 재원이다.

또한 박현선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분야 파워 인플루언서다. 그는 21살이 되던 2005년 자신의 패션 전반 지식과 노하우에 기초해 여성 의류 쇼핑몰을 오픈했고, 쇼핑몰 성공을 계기로 2017년 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창업했다.

특히 '라비앙'은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출시 2년 만에 총 1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