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뮤지컬배우 최우리 "결혼합니다. 현명한 아내 될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뮤지컬 배우 최우리
[오드리테일러김도아디렉터, 미오에르, 흰필름, 리안마리, 아쥬레, 민준주얼리, 막스옴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뮤지컬 배우 최우리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16일 소속사 CI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배우 최우리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결혼식 관련 일정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우리는 앞서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소망하며 저의 기쁜 소식을 조심스레 알린다"라며 "언제나 나를 아껴주고 사랑으로 보살펴주는 한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현명하고 따뜻한 아내가 될 것을 약속하고 하나가 되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서로에게 제일 든든하고 편안한 아내, 남편으로 항상 기도하며 잘 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며 "끝으로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최우리는 200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 '명성황후', '샤우트', '헤드윅', '맨 오브 라만차', '금발이 너무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와 가창력을 선보였다.

또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하백의 신부 2017', '최고의 이혼', '웰컴2라이프' 등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다.

그는 오는 23일과 다음 달 15일 각각 개막하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와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에 출연한다.

dklim@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