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박광선 측 "신곡 프로듀싱, 기타사운드도 직접 연주해 녹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울랄라세션 박광선 / 사진=2MAD 제공, 뮤직비디오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울랄라세션 출신의 보컬리스트 박광선이 오늘(16일) 신곡 '애즈 타임 고즈 바이(As Time Goes By)'를 발표한다.

1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애즈 타임 고즈 바이'는 박광선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다. 작곡가 유두영, 싱어송라이터 노지(Nozy)와 작곡, 작사를 함께 했으며 곡 전반에 흐르며 분위기를 주도하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도 직접 연주해 녹음했다.

박광선은 지난 2017년 12월, MBC '복면가왕'에 초록악어로 출연하며 커버곡인 '난치병'을 발표한 적은 있지만 온전한 솔로 신곡으로는 지창욱과 윤아가 주인공을 맡았던 드라마 '더 케이투(THE K2)'의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Original Sound Track)인 '시간이 멈춘듯'을 발표한 2016년 10월 이후 3년 3개월 만이다.

'애즈 타임 고즈 바이'는 보컬리스트 박광선과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의 공동 디지털 캠페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이번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연과 인간의 지속 가능한 공존관계와 보다 나은 삶을 위한 고찰, 위로'를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지속 가능함에 대한 염원을 담아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드넓은 제주도의 장관과 박광선의 분위기 넘치는 보컬에 어울리는 기타 반주가 한데 어우러져 보고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며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