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마마무 화사가 정의한 'HIP', 자유분방한 포스퀸[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은애 기자] 마마무 화사가 패셔너블한 매력을 뽐냈다.

17일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 측은 화사가 한 브랜드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사는 독보적인 음색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방송계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가운데 패션 화보에서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OSEN

화사는 싸이하이 부츠로 파격적인 아우라를 연출하며 클래스가 남다른 힙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여기에 숄더백과 크로스바디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화사는 힙스러운 버킷 햇과 크롭 탑, 오버사이즈 팬츠로 역동적이고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미니 백과 미니 월렛 등을 함께 착용해 백 레이어링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외에도 캐주얼한 캡 모자와 브라톱, 쇼츠로 역동적이고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진정한 넘사벽 걸크러시의 모습을 보여줬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팬츠와 감각적으로 사이클링 쇼츠를 매치해 힙한 언더웨어 노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화사의 과감하고 당당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촬영 당일 화사는 특유의 쾌활하고 밝은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으며, 음악에 맞춰 그루브를 타거나 몸을 들썩거리며 화사다운 ‘힙’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ELL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