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달라질 내일을 위해”…멋짐 폭발하는 강다니엘의 댄스 눈길 #푸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다니엘의 댄스가 다니티(강다니엘 팬클럽)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7일 푸마 코리아 SNS에는 “달라질 내일을 위해 아무도 모르게 혼자만의 시간 PUMA RS-X⊃3; by KD”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더 나은 춤 실력을 갖기 위해 노력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 그리고 춤 실력에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시선이 집중됐다.

강다니엘은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푸마 관계자는 “평소 강다니엘이 아티스트로서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프로패셔널한 면모와 열정, 그와 동시에 무대 아래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순수하고 밝은 모습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음을 느꼈다”며, “강다니엘이 지니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스포티부터 스트리트, 포멀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할 것이라고 판단. 그 특유의 트렌디함과 개성이 푸마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그리고 지난 16일 푸마(PUMA)는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첫 번째 협업 소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푸마와 강다니엘이 함께한 ‘RS-X 큐브‘ 캠페인은 ‘너와 나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를 키메시지로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하고 특별한 유대를 의미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와 앰배서더간의 파트너십 또한 굳건하게 다져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푸마X강다니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RS-X3 (RS-X큐브)‘는 푸마의 대표 슈즈 라인인 RS(Running System) 시리즈 중 하나다.

한편, 푸마는 ‘RS-X 큐브‘ 론칭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KD CUBE ROOM(강다니엘 큐브룸)‘을 운영한다.

‘KD CUBE ROOM(강다니엘 큐브룸)‘은 푸마와 강다니엘의 첫 번째 협업을 기념하며 마련한 공간이다. 큐브룸에는 비공개 스페셜 영상과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강다니엘과의 가상 영상통화 등 오직 푸마의 큐브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가득 차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큐브룸은 푸마 압구정점(1월17일~1월29일) 또는 부산 스포츠 광복점(2월1일~2월14일)에 해당 기간 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RS-X 큐브‘ 제품 구매시 신발 박스안에 있는 팬사인회 응모권 지참 후 현장 이벤트 진행을 통해 특별한 경품과 리미티드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자에 한해 1월17일부터 2월28일까지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푸마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