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미스터트롯' 소셜미디어 조회수 폭발… 17일 "예선곡 음원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방송 3회 만에 최고 시청률이 20%를 육박한 가운데 경선 참가자들의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TV조선은 17일 낮 12시에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예선곡을 음원으로 내놓는다고 밝혔다.

조선일보

1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노련한 감성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한 정동원이 부른 진성의 ‘보릿고개’ 영상은 116만회라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임영웅이 부른 노사연의 ‘바램’ 영상은 소셜미디어에서 112만회라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발매되는 ‘예선곡 베스트’ 앨범에는 1~3회 방송분에 나온 참가자들의 총 32곡의 예선곡이 담긴다. 첫 방송 후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홍잠언의 ‘항구의 남자’와 ‘고등학생 파파로티’로 유명세를 탄 김호중의 ‘태클을 걸지마’, 장민호 ‘봄날은 간다’, 임영웅 ‘바램’, 영탁 ‘사내’, 신성 ‘빈 지게’, 신인선 ‘봤냐고’, 삼식이 ‘여자야’, 최윤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안성훈 ‘울 엄마’, 한이재 ‘당신이 좋아’가 수록됐다.
‘일타 강사’의 트로트 도전으로 젊은 시청자들에게 큰 지지를 받았던 정승제의 ‘얄미운 사람’과 나태주 ‘무조건’, 이도진 ‘너무합니다’,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김중연 ‘남행열차’, 한강 ‘카멜레온’, 미스터 붐 박스 ‘나야 나’, 고재근 ‘안돼요 안돼’, 한태웅 ‘전선야곡’, 장영우 ‘돌고 돌아가는 길’, 정동원 ‘보릿고개’, 임도형 ‘아침의 나라에서’, 류지광 ‘돌아가는 삼각지’, 이대원 ‘누나가 딱이야’, 이찬원 ‘진또배기’, 김경민 ‘님과 함께’, 양지원 ‘미스 고’, 김수찬 ‘나야 나’, 김희재 ‘돌리도’, 노지훈 ‘오늘 밤에’ 등도 포함됐다.

‘미스터트롯’은 매회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연선옥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