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개훌륭' 초보 이유비, 애견 미용 첫 도전 '긴장감 역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컷]

뉴스1

KBS 2TV '개는 훌륭하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유비가 애견 미용에 도전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도그쇼에서 '챔피언 견'과 함께 셀프 위생 미용법을 배우는 시간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조각 같은 외모로 '개훌륭' 3인방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은 국내 도그쇼 챔피언 견이 소개된다. 킹 오브 킹 반려견의 등장에 신난 이경규는 촬영은 뒷전, 사진 찍기에 바빴다고. 이에 강형욱은 "감투 있는 개를 좋아한다"며 이경규를 나무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은 반려견 미용사와 함께 셀프 위생 미용법을 배우는 뜻깊은 시간까지 가져 더욱더 남달랐다. 전문 반려견 미용사가 항문 털, 발 털 등의 위생 미용법에 대한 꿀 정보를 대방출할 예정이라 많은 반려인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그동안 '개 초보' 면모를 톡톡히 뽐내던 이유비는 직접 위생 미용에 도전하기도 했다. 이유비는 비교적 능숙하게 반려견의 다리를 잡았지만, 얼굴에는 긴장된 표정이 역력했는데. 과연 이유비는 무사히 미용 실습에 성공할 수 있을까.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성품으로 국내 챔피언 견을 차지한 반려견과,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위생 미용법은 20일 오후 10시10분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