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의 달인, 정통 빠에야 완벽 재현…특별한 맛의 비법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엘비스텍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의 달인이 완벽 재현한 정통 빠에야 맛의 비법을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놀라운 비법으로 스페인 정통 빠에야를 완벽 재현한다는 스페인 요리의 달인 조종범(46·경력 20년) 씨를 만난다.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의 달인이 만든 빠에야는 각종 해물과 볶음밥의 조화가 어우러진다.

빠에야는 프라이팬에 고기, 해산물, 채소를 넣고 볶은 후 물을 부어 끓이다가 쌀을 넣어 익힌 스페인 전통 쌀요리다.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부터 뛰어나 많은 이들의 각광을 받는 스페인 요리다.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의 달인이 만든 빠에야는 홍합, 새우 등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지만, 마요네즈가 뿌려져 나오고, 레몬이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의 달인이 만든 빠에야는 국물이 많진 않아 김치볶음밥처럼 바닥을 긁어먹는 맛이 쏠쏠하다고 한다.

대한민국에 스페인 요리 열풍을 불러일으킬 달인의 비법은 20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