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이미쉘이 2020년 첫 활동으로 OST 가창에 나섰다.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인기 주자로 나선 이미쉘은 수록곡 '이별은 너 혼자 하니'를 25일 발표한다.
신곡은 예기치 못한 이별 뒤 감당 할 수 없는 마음을 절절하게 담아냈다. '사랑은 함께 해놓고 / 이별은 너 혼자 하니 / 잊으라고 말한다고 / 맘처럼 되니 / 너 하나 없는데 / 내 하루가 낯설기만 해'라는 노랫말이 이별한 이들의 공감을 이끈다.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신예 이영석의 합작품으로 이미쉘의 탁월한 곡 해석력과 가창력을 통해 극 전개의 감동을 전하는 노래다.
2011년 'K팝스타 시즌1' 출연을 계기로 가요계 데뷔한 이미쉘은 특유의 선명한 보컬톤을 기반으로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JTBC '힙합의 민족2' 출연 당시에는 뛰어난 랩 실력을 공개해 '한국의 미시 엘리엇'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이슈의 중심에 섰다.
'사랑해 톤즈', '넌센스2' 등의 뮤지컬에 출연을 통해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는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감성 짙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OST를 통해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디며 만사 적극적인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 분)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하게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 분)의 심장 쿵쿵 뛰는 인생 리셋을 소재로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이미쉘이 가창자로 나선 KBS1 '꽃길만 걸어요' OST '이별은 너 혼자 하니'는 25일(토)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