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십센치(10CM), 5집 제작 과정 콘텐츠 전격 공개..2년 만 정규 앨범[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가수 10CM(십센치)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제작 소식을 밝혔다.

10CM(십센치)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오픈 된 영상을 통해 정규 앨범 제작 소식을 밝힘과 동시에, “이번 정규 앨범 제작 과정을 공개하고 싶다”고 말해 대중들의 신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이에 권정열은 “나도 좋아하는 가수들의 음악을 듣는 리스너로서, 제일 감동받을 때가 그 앨범의제작 과정이 담긴 메이킹을 보고 난 후 다시 그 앨범을 들었을 때에 달라지는 감정들이 있는데, 그걸 10CM의 음악을 듣는 대중들도 느끼면 좋지 않을까”라며 앨범 제작 과정을 오픈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또, “제작 과정이 담긴 콘텐츠가 오픈 된 후에 받는 피드백이 반영되어 점점 만들어지는 앨범에 대해 이 과정을 함께 해주는 리스너들도 제작자의 재미를 같이 알아갔으면 좋겠다”라며 콘텐츠 오픈에 대한 기대도 밝혔다.

10CM(십센치)는 2017년 9월에 발매한 [4.0]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의 정규앨범 발매 소식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