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내 안의 발라드' 장성규, "다른 프로그램 다 하차해야겠다" 선 넘은 각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Mnet 최초 발라드만을 위한 프로그램이 온다.

2020년 2월, Mnet 새로운 발라드 버라이어티 ‘내 안의 발라드’ 론칭과 동시에 출연진들의 열정 충만 사전 인터뷰가 공개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0일 오후 공개된 해당 영상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개그맨 문세윤, 작곡가 유재환, 배우 윤현민, 방송인 장성규, 모델 겸 배우 주우재 등 ‘내 안의 발라드’ 출연진 6인의 사전 인터뷰가 담겨 있다

발라더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는 장성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 거절하더라도 이것만은 하자 했다. 올인하고 싶다”라며 “다른 프로그램 다 하차해야겠다”라는 위험 수위를 넘나드는 발언으로 남다른 의욕을 내비쳤다.

자신의 발라드 곡 발표가 꿈인 윤현민은 “다른 프로그램의 섭외 전화가 왔는데 이 방송 때문에 못 한다고 했다”는 뜻밖의 고백으로 강한 의지를 보였다.

김동현은 “이 프로그램 대박이다. 이건 정말 내가 원했던 거다”라며 “노래는 못하지만 잘 올라간다”고 파이터다운 자신감을 내비쳤다. 문세윤은 “유산슬 씨가 하는 것처럼 ‘엠카운트다운’에도 한번 나가야 한다”라며 숨겨둔 야망을 드러냈다.

유재환은 “드디어 발라드를 할 수 있는 외모가 된 것 같다”며 “저를 예능인으로 알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으로 감동받았으면 좋겠다”고 음악인으로서의 반전 모습을 예고했고, 발라드 덕후 임을 자처한 주우재는 “내 소원이 ‘000’ 노래를 원키로 부를 수 있다면”이라며 가슴에 품고 있던 소망을 드러냈다.

이처럼 예능 대세들의 본업도 내려놓게 만드는 Mnet 최초 발라드 예능 ‘내 안의 발라드’는 노래 실력은 조금 부족해도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칭 ‘방구석 발라드 덕후’들의 성장 스토리를 보여주는 ‘갓 발라더들의 굿 발라더 도전기’다.

2월 21일 금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nyc@osen.co.kr

[사진] '내 안의 발라드‘ 사전 인터뷰 영상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