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투데이TV]'집사부일체' 김남길, 출연료 전액 기부 "좋은 일에 보태줬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집사부일체' 김남길이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다.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김남길과 신상승형재의 ‘열정’ 마라톤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김남길과 신상승형재에게 만보기를 제공, 기록된 걸음 수만큼의 학용품을 학생들에게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이에 김남길과 멤버들은 학생들을 위해 휴식 시간까지 반납하며 걸음 수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불타는 의지를 보여주는 사부와 멤버들의 모습에 제작진은 특별 마라톤을 제안했다. 시간 내에 마라톤을 완주하면 기부금을 무려 3배나 높여주기로 약속한 것. 김남길과 멤버들은 기부금 총액을 높일 수 있는 기회에 큰 자극을 받은 듯했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학생들에게 학용품이 전해질 수 있도록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촬영이 끝난 후 김남길은 제작진을 통해 출연료를 전액 기부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그는 “좋은 일에 보태주셨으면 한다”라는 말을 덧붙이며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열정 사부’ 김남길의 따스한 면모는 오늘(16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