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아이즈원, '엠카' 시작으로 음방활동 스타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20일 “아이즈원이 오늘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스테이지를 꾸민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아이즈원(사진=오프더레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원은 지난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매하며 약 10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날 방송된 컴백쇼 ‘COMEBACK IZ*ONE BLOOM*IZ’를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던 아이즈원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 눈부실 정도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외에도 ‘블룸아이즈’에 수록된 다양한 신곡 무대도 함께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규 1집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 멤버들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곡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