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화면 캡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장우영 기자] ‘셀럽뷰티’ 김지민이 셀프카메라로 민낯을 공개, 메이크업 꿀팁을 대방출했다.
김지민은 매주 셀럽들의 솔직한 제품리뷰는 물론, 메이크업 꿀팁을 얻을 수 있는 뷰티 프로그램 KBS Joy ‘셀럽뷰티’에서 독보적인 MC 활약을 펼치고 있다.
‘셀럽뷰티’의 MC 김지민은 과감하게 자신의 민낯을 공개하는가하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수식어 답게 매회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셀럽의 일상을 볼 수 있는 ‘셀럽티비’에는 꿀팁 전도사 김지민의 일상이 그려졌다. 그녀는 타투브로우로 헤어라인을 커버할 수 있는 팁은 물론, SNS 인싸템을 소개하며 관심을 끌었다.
또한 꾸.안.꾸 메이크업(꾸민 듯 안 꾸민 듯 메이크업)에 필요한 기초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강조, 꿀팁 전도사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했다. 민낯 얼굴의 홍조를 완벽히 커버하며 이시영과 민하를 감탄시켰다고.
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궁금해 할 수정 메이크업 팁도 전격 방출했다. 특히 칵테일 냅킨으로 유분을 제거할 수 있는 팁은 물론, 수정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공개하며 뷰티 전문가 못지않은 방대한 지식을 쏟아냈다.
‘셀럽뷰티’에서 김지민은 센스있는 멘트와 풍부한 리액션으로 독보적인 MC 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민하의 셀프 카메라가 이어지자 김지민은 “개인 채널을 운영하는 만큼 말하는 전달력이 좋다”라고 구체적인 칭찬과 함께 폭발적인 리액션으로 셀럽 MC들을 웃게 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시청자가 만족할 수 있는 뷰티 프로그램을 위해 메이크업 비결을 대방출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민의 활약상은 매주 화요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셀럽뷰티’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