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tvN 예능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유쾌함 가득한 에피소드를 예고하며 시청자 기대를 높이고 있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노동, 요리, 과학, 미술, 여행, 스포츠 등 각기 다른 소재의 6개의 숏폼(short-form)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짧고 서로 다른 주제의 코너들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21일 저녁 방송을 앞둔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6개 코너 모두 강력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를 찾는다. 먼저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 이서진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스테이크 요리에 나선다. 조리 중 갑자기 인덕션이 작동하지 않아 위기감이 고조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체험 삶의 공장> 이승기는 이장갑공장을 찾아 그 어느 때보다 극한 노동을 경험한다. 예고 영상 속 "이건 아닌 것 같다", "지옥을 맛볼 것 같다"며 손을 내젓는 이승기의 모습이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 홍진경은 토니 안의 집을 찾아 어머니의 레시피를 전수받는다. "홍게 장조림은 처음 먹어본다"는 홍진경에게 토니 안은 자신도 처음 먹어본다며 동감해 웃음을 자아낸다.
<당신을 응원합니당>에서 출연진은 스피드 스케이팅 응원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신기한 미술나라>, <신기한 과학나라> 은지원, 장도연, 송민호는 이날도 창의적인 입담으로 두 교수는 물론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길 전망이다.
10인 6코너 옴니버스 예능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tv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