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근 인스타 |
고재근이 아쉬운 탈락 소감을 전했다.
21일 가수 고재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분들의 뭐라도 해보라는 응원에 힘입어서 시작했던 저의 미스터트롯 여정은 어제로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고재근은 "트로트의 경험이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적었던 저로서는 쉽지 않은 경연들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쟁쟁한 출연자들 사이에서 20명안에 들었다는것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영광입니다!"라며 "이것이 끝이 아니라 또다른 시작이라는것을 믿기에 제 마음은 평안합니다!"라고 후련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아직 남은 준결승과 결승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그동안 고생하신 작가님들! 피디님들! 안무팀! 보컬팀! 의상팀! 헤어메이크업팀! 모두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어떤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든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기대합니다!"라며 "그나저나 다들 보고싶네요ㅜㅜ #미스터트롯 #정동원 #이찬원 #김호중 #고재근 #패밀리가떴다 #감사했어요"라고 정든 참가자들에 대한 그리움도 드러냈다.
이와 더불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팀미션을 함께 했던 김호중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참가자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고재근은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다가 준결승을 앞두고 아쉽게 탈락했다.
다음은 고재근 글 전문
팬분들의 뭐라도 해보라는 응원에 힘입어서 시작했던 저의 미스터트롯 여정은 어제로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트로트의 경험이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적었던 저로서는 쉽지 않은 경연들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쟁쟁한 출연자들 사이에서 20명안에 들었다는것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영광입니다!
이것이 끝이 아니라 또다른 시작이라는것을 믿기에 제 마음은 평안합니다!
아직 남은 준결승과 결승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그동안 고생하신 작가님들! 피디님들! 안무팀! 보컬팀! 의상팀! 헤어메이크업팀! 모두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어떤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든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기대합니다!
그나저나 다들 보고싶네요ㅜㅜ
#미스터트롯 #정동원 #이찬원 #김호중 #고재근
#패밀리가떴다 #감사했어요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