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캡처 |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아이즈원이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21일 방송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즈원이 'FIESTA'라는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FIESTA'는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라비앙로즈'의 붉은 영절이 사랑의 마음을 담은 '비올레타'를 만나 빛나는 미래를 그려냈다면 'FIESTA'는 마침내 꿈꿔온 미래를 현실로 만드는 의미를 가졌다.
리드미컬한 베이스 사운드와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신스 사운드들이 적절하게 배치된 퓨터 하우스 스타일의 곡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조급 딥하고 비장한 멜로디와 화성 진행에 빠르고 웅장한 사운드가 대비를 이루면서 신선한 매력을 느끼게 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푸른 빛 의상을 입고 신비로우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3YE(써드아이), About U(어바우츄), D.COY, H&D(한결,도현), IZ*ONE (아이즈원), KARD, Steady, VERIVERY, 더보이즈(THE BOYZ), 드림노트 (DreamNote), 드림캐쳐, 로켓펀치, 문별, 시그니처, 에버글로우, 여자친구, 위키미키 (Weki Meki), 체리블렛 (Cherry Bullet), 펜타곤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