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방탄소년단, '온'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공개…레벨 다른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앨범 '맵 오브 더 솔: 7'을 전 세계에 동시에 발표했다. 또한 타이틀곡 '온'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을 공개하고 전 세계가 열광할 만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필름이 공개되기 앞서, 방탄소년단은 컴백을 기다린 전 세계 팬들을 위한 깜짝 영상을 준비해 아미(공식 팬클럽)와 함께 카운트다운을 하며 본 필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은 30여 명의 댄서, 12명의 마칭 밴드가 함께하는 방탄소년단의 타이틀곡 공식 뮤직비디오다. 해외에서 촬영된 대규모 퍼포먼스는 웅장한 스케일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방탄소년단의 독보적 존재감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한다.

또한 멤버들의 드럼 연주, 댄스 브레이크 등 방탄소년단만의 특별한 퍼포먼스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인, 유닛, 단체 등 다양한 구성의 춤과 몰입감 있는 촬영이 일곱 멤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온'은 방탄소년단의 강렬한 에너지와 데뷔 7년차의 고민이 담긴 곡이다. 대규모 세션과 함께 녹음한 UCLA 마칭 밴드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온'은 주어진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계속해서 전진하겠다는 방탄소년단의 다짐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탄소년단은 21일 미국 NBC 유명 모닝 토크쇼 '투데이 쇼'에 출연, 뉴욕 록펠러 플라자에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