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이보람, 씨야 완전체 재회 소감 "꿈꾸는 것 같다..남규리-김연지, 미안하고 고마워"[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이보람 인스타


이보람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를 통해 씨야 멤버들과 완전체로 무대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23일 이보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규리, 김연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이제서야 제대로 된 인사를 드려요! 사실 아직도 심장이 두근거리고 멍하긴하지만 더 늦기전에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슈가맨 출연을 결정하고도 믿어지지 않아서 연습하는 내내 서로 얼굴만 보면 '우리 이거 정말 하는거야? 기분이 이상해!'라고 얘기했었는데 녹화를 하고 방송이 나간 지금도 이 상황이 믿어지지 않습니다. 꿈꾸는 것 같아요!"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또한 기다려준 제작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많은 분들이 그 시절을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편집하시면서도 고민 많이 해주시고 노력해주신 제작진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찾아뵙고 다시 한 번 제대로 감사 인사 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멤버들에게도 "먼저 우리 팀의 리더이자 언니인 규리언니. 언니에게는 미안하다 말하기도 미안한 마음이야! 말보단 행동으로 언니에게 평생 갚으며 살게! 이제는 누구보다 언니 편에서 사랑스러운 언니 동생이 될게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우리 팀의 메인보컬이자 내 친구 연지, 친구이지만 존경스러운 우리 메인보컬 연지야! 너와 눈을 맞추고 노래하는 그 순간이 너무 벅차고 행복했어. 우리 앞으로의 삶에도 서로 눈 맞추고 의지하며 함께 걸어가자. 부족한 친구여서 너무 미안했고 앞으로는 너의 더 좋은 친구가 될게! 고맙고 사랑한다 울 연지"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끝으로 팬들을 향해서는 "여러분들에게는 죄송하고 또 죄송한 마음이에요. 못난 모습도 많이 보여드렸는데 예쁜 모습만 기억해주시고 감싸 안아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여러분들 귀한 마음에 상처나지 않도록 예쁜 모습으로 보답할게요!"라고 다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씨야는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을 통해 해체 후 10여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섰다.

다음은 이보람 글 전문

안녕하세요 ^^ 씨야의 막내 이보람입니다!

이제서야 제대로 된 인사를 드려요!

사실 아직도 심장이 두근거리고 멍하긴하지만 더 늦기전에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슈가맨 출연을 결정하고도 믿어지지 않아서 연습하는 내내 서로 얼굴만 보면 " 우리 이거 정말 하는거야? 기분이 이상해!! " 라고 얘기했었는데 녹화를 하고 방송이 나간 지금도 이 상황이 믿어지지 않습니다. 꿈꾸는 것 같아요!

저희가 용기낼 수 있도록 정말 오랜시간 포기하지않고 기다려주신 슈가맨 제작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즌2 미팅했을때부터 시즌3 오기까지 묵묵히 기다려주신 윤현준cp님 정말 감사드리구요. 저희들 얘기에 귀 기울여주시고 공감해주시고 정말 애써주신 신여진작가님, 이송민작가님 정말 감사드려요. 많은 분들이 그 시절을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편집하시면서도 고민 많이 해주시고 노력해주신 제작진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찾아뵙고 다시 한 번 제대로 감사 인사 드릴게요

사랑하는 우리 멤버들!

먼저 우리 팀의 리더이자 언니인 규리언니

언니에게는 미안하다 말하기도 미안한 마음이야! 말보단 행동으로 언니에게 평생 갚으며 살게! 이제는 누구보다 언니 편에서 사랑스러운 언니 동생이 될게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우리 팀의 메인보컬이자 내 친구 연지

친구이지만 존경스러운 우리 메인보컬 연지야! 너와 눈을 맞추고 노래하는 그 순간이 너무 벅차고 행복했어

우리 앞으로의 삶에도 서로 눈 맞추고 의지하며 함께 걸어가자

부족한 친구여서 너무 미안했고 앞으로는 너의 더 좋은 친구가 될게! 고맙고 사랑한다 울 연지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우리 팬여러분들

여러분들에게는 죄송하고 또 죄송한 마음이에요. 못난 모습도 많이 보여드렸는데 예쁜 모습만 기억해주시고 감싸 안아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여러분들 귀한 마음에 상처나지 않도록 예쁜 모습으로 보답할게요!

씨야를 기억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반가워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연습하고 녹화하는 내내 든든한 지원과 응원해주신 세명의 소속사 관계자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씨야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의 앞으로의 모습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건강 관리 유의하세요 여러분!

#씨야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 #슈가맨3 #냠냠엔터테인먼트 #코탑미디어 #모스트웍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