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생활의 달인' 연유 쌀 바게트의 달인, 경기도 가평서 이름난 특별한 빵 맛의 비법은 바로 이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르봉뺑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연유 쌀 바게트의 달인이 경기도 가평에서 이름난 특별한 바게트 빵맛의 비법을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경기도 가평에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는 연유 쌀 바게트의 달인 장동욱(38·경력 20년) 씨의 가게를 찾아간다.

'생활의 달인' 연유 쌀 바게트의 달인이 만든 연유 쌀 바게트는 그야말로 이 빵집의 대표 인기 메뉴다.

'생활의 달인' 연유 쌀 바게트의 달인이 만든 연유 쌀 바게트는 쌀가루로 만든 반죽을 상온에서 발효시킨 다음, 구운 멥쌀을 덮어 마치 누룽지같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달콤한 연유 크림까지 더해지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사로잡는 '생활의 달인' 연유 쌀 바게트의 달인표 연유 쌀 바게트가 완성된다.

올해로 20년 차 베테랑 파티시에인 '생활의 달인' 연유 쌀 바게트의 달인은 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도 자신만의 빵을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연구 중이라고 한다.

빵에 대한 남다른 열정이 빛나는 연유 쌀 바게트의 달인이 말하는 특별한 빵 이야기는 24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