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tvN 측 "'놀토' 최예나-장원영 편 미방송분 26일 공개"[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도레미마켓)이 아이즈원 최예나, 장원영 편을 미방송분 스페셜로 공개한다.

tvN 측 관계자는 24일 스포티비뉴스에 "'도레미마켓' 아이즈원 최예나, 장원영 출연 분이 26일 오후 11시 미방송분 스페셜 편으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tvN는 앞서 미방송분 스페셜 예고편 영상을 통해 최예나와 장원영의 모습이 담긴 출연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앞서 방송 불발된 녹화분이 공개될지 관심이 쏠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미방송분 스페셜은 '도레미마켓'의 여러 미방송분을 짜깁기한 편집영상이 아닌 앞서 방송 불발된 최예나, 장원영 편 풀버전이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출연한 방송분은 지난해 11월 9일 방송 예정이었다. 그러나 엠넷 '프로듀스101' 조작 사태와 함께 아이즈원의 컴백일정이 멈추면서 멤버들의 출연분도 미공개 상태로 남았다.

이번 미방송분 스페셜로 인해 해당 녹화분이 다시 공개된다는 사실에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사장되는 줄로만 알았던 녹화분 공개에 반가움을 표하는 팬들이 있는 한편, 조작 논란 이후 이들의 활동 강행을 탐탁치않게 여기는 이들은 불만을 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7일 정규 1집 '블룸아이즈'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35만 6000여장을 판매하며 집계 이래 역대 걸그룹 초동(발매 첫주) 음반 판매량 1위 기록을 세웠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