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동상이몽2' 강남, 패기 넘치는 아이돌에 "날 보는 것 같아" 긴장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강남이 아이돌 그룹의 인사를 보고 긴장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이 군조와 함께 준비한 '유 갓 대디'(U GOT DADDY)의 첫 '인기가요' 무대 준비 모습이 그려졌다.

강남은 평소와 달리 "느낌 이상해. 몇 년 만에 왔어"라며 긴장감 가득한 모습으로 초조하게 리허설 순서를 기다렸다. 리허설을 기다리는 동안 아이돌 그룹 온리원오브가 강남과 군조에게 패기 넘치는 인사와 함께 CD를 건네러 그들을 찾아왔다.

이상화는 처음 보는 광경에 놀란 듯 손뼉을 치며 함께 인사했다. 온리원오브가 건넨 CD에 강남과 군조는 샌드위치로 화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온리원오브가 돌아가고, 강남은 "원래 안 떨리는데, 신인 애들 보니까 왜 이렇게 떨리지. 옛날의 나를 보는 것 같아"라며 새로운 무대에 대한 중압감에 초조해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