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변한게 없어" 해쉬스완, 여자친구 공개→ 악플러에 강경 대응 예고[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래퍼 해쉬스완이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공개한 가운데, 악성 댓글에 분하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해쉬스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좋은 거만 보고 살고 싶었다.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 거 보여준 건데 평균 수준 잘 봤다”라며 악성 댓글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다 보고 있는 것만 알고 있어라. 언제 어떻게 어디로 불려 갈 지 몰라. 이거 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 개월간 떨면서 지옥같이 살고 있어라. 전화 가는 순간부터 진짜 지옥이니까. 역시 변하는 게 없구나”라고 악플에 대한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해쉬스완은 최근 자시의 SNS을 통해 승무원으로 알려진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해쉬스완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에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마음에 들어서 술자리 중간 화장실에 다녀오며 옆자리에 앉았다. ‘오늘 처음 봤지만 마음에 든다. 만나보자’고 고백해 사귀게 됐다”고 밝히며 사랑꾼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일부 누리꾼들이 여자친구를 향해 도 넘는 악성 댓글을 달자 불편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해쉬스완은 지난 2017년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해쉬스완 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