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POP이슈]"혼신 다하는 모든 분께 응원"..정우성, 1억 기부→감사인사까지 선행천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정우성/사진=황지은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정우성이 코로나19 사태에 1억 원을 기부한 데 이어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응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오후 정우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애쓰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사명감과 열정으로 혼신을 다하고 계시는 질병관리본부, 전국 보건소, 전국 의료시설 등의 의료진과 관계자, 봉사자 모든 분들께 감사와 응원을 보냅니다"라며 그들에게 고마워했다. 이와 함께 "우리 모두 기운내기 바란다"는 제목으로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에 앞서 정우성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1억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 26일 해당 사실이 알려졌고 그가 후원한 1억 원은 최전방에서 힘을 쏟는 의료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정우성은 이미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로 활동하는 등 사회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그의 선행은 이미 수없이 알려졌던 상황. 때문에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인 위기에 그가 나선 것은 전혀 예상치 못한 일도 아니다.

그의 진심은 기부와 함께 지금도 코로나19를 물리치기 위해 힘쓰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더욱 돋보이고 있다. 국보급 비주얼에 뒤지지 않는 따뜻한 마음씨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정우성. 그의 격려 속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가라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