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이태원 클라쓰' 홍석천, 박보검·권나라와 인증샷 "16회, 감독님과 의리로 출연한 보검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홍석천 인스타그램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JTBC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한 홍석천이 배우 박보검, 권나라와 함께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보검, 권나라와 함께한 인증 사진을 올렸다.

홍석천은 "빛이 나는 사람이 있다면 단연 #박보검 이겠다. 어젯밤 마지막회를 마친 #이태원클라쓰 감독님과의 의리로 특별출연 해준 의리의리한 보검이 촬영장의 모든 스텝들이 환호성을 지를만큼 반갑고 사랑스런 존재"라고 밝혔다.

이어 "잠깐이었지만 빛이 나는 아이 처음 작은 역할로 봤을 때 대성할 아이라고 찍었던 아이 ㅎㅎ언제나 그모습 그마음으로 오랜동안 사랑받기를, 사랑하는 #이태원클라쓰 를 보내며 감독님 작가님 스텝분들 배우분들 그동안 행복했어여 술맛이 어떠니 답니다 오늘밤 단밤이네여 지나가는 말로 형가게가서 밥먹을게여 라고했는데 진짜 지하철타고 친구랑 밥먹으러왔다 지하철탔어? 네 자주타여 편하고 좋아여 ㅎㅎ 참 괜찬은 동생이지않은가"라고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박보검과 홍석천은 다정한 분위기로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권나라와 함께한 인증샷에서도 선남선녀급 미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한편 21일 방송된 JTBC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회에서는 박보검이 깜짝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