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POP이슈]"예쁘게 사랑할게요".."송유진♥문에스더, 스킨십 사진 공개로 셀프 공개열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문에스더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문에스더와 송유진이 열애를 스스로 공개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지난 25일 문에스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가 가수 송유진과 스킨집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송유진은 문에스더를 안아올리고 있고 문에스더는 그런 송유진에 찰싹 달라붙어 있다. 송유진은 문에스더의 볼에 뽀뽀를 남기고 있기도.

문에스더는 이와 같은 사진을 공개하며 "에잇 어짜피 들킬것"이라는 글을 남기며 연애 중임을 스스로 드러냈다. 이 같은 게시물에 송유진은 "사랑해렬 부끄럽네욧"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과시했고 이어 송유진은 자신의 SNS에 두 사람의 연애를 축하하는 댓글이 담기자 "감사하다. 응원해달라", "예쁘게 사랑하겠다"와 같은 댓글로 화답했다.

헤럴드경제

문에스더 인스타


두 사람은 연애 사실을 셀프로 공개하며 공개연인임을 자처하고 나섰다. 이에 네티즌들은 놀라면서도 축하를 아끼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이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행보에 더욱 큰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셀프 연애 공개로 화제에 오른 문에스더와 송유진. 두 사람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당당하고 예쁜 사랑을 이어나가기를 기대한다.

한편 문에스더는 영어강사 문단열의 딸로 90만에 가까운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유튜버다. tvN '아찔한 사돈연습', JTBC '요즘애들'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송유진은 지난 2011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1월부터 그룹 지니비니 멤버로 활동 중이다. 유튜브 '프로듀송ProduSong'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